일본유학에서 한국사람이 대부분 비슷한 이유 2(자료제시)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본유학에서 한국사람이 대부분 비슷한 이유 2(자료제시)

반응형
SMALL

 

일본에서 한국인은 대부분 비슷비슷 하다 (tistory.com)

 

일본에서 한국인은 대부분 비슷비슷 하다

일본서 외국인이 쉽게 전문적으로 영주 할수 있는건 수의사 (tistory.com) 일본서 외국인이 쉽게 전문적으로 영주 할수 있는건 수의사 일본서 외국인이 쉽게 전문적으로 영주 할수 있는건 수의사

odegq.tistory.com

 

 

아래 어떤 여자애가 쓴글 내용

 

(더 글로리 보다가 생각난) 일본 유학 전, 무당 찾아간 썰

가끔 심심할때 몇번이고 보는 사냥개들 & 더 글로리 ㅋㅋㅋㅋㅋㅋ 무당보다가 갑자기 생각난, 일본 유...

blog.naver.com

 
 

(더 글로리 보다가 생각난) 일본 유학 전, 무당 찾아간 썰

가끔 심심할때 몇번이고 보는 사냥개들 & 더 글로리 ㅋㅋㅋㅋㅋㅋ 무당보다가 갑자기 생각난, 일본 유...

blog.naver.com

 

 

 

 
 
 
예전에 필자도 처음 일본에 혼자서 유학을 가기 직전에 점집은 아니지만 사주상담 하러 갔던 경험이 있음
사람의 생각은 거의 비슷함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