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학 합격 수기 볼필요가 없는이유(구라가 너무 많음 합격수기는 이유설명)

odegq 2024. 9. 1. 23:40
반응형
SMALL

대학 합격 수기 부터 시험 합격수기들이 있는데 이게

의외로 구라가 너무 심함

우선 가장 중요한건 결과임

합격 한 사실이 중요 그럼 그 과정을 쓰는건 당사자 마음이란 소리임 ㅋ

결론은 당사자가 어떻게 공부했는지 부풀려서 구라를 써도 결과는 합격 했다는 사실로 모두 커버됨

 

예를 들어 수능만점자가 교과서 위주로 공부했다고 드립치는거랑 같음

그말 믿고 교과서만 외워서 수능 만점 절대 못받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따라서 성공 수기 합격 수기 기타 오히려 성공담은 그 과정 내막은 구리가 정말 심함

ㅋㅋㅋㅋㅋㅋ 중요한건 성공 했다는 사실 하나로

그 과정은 당사자가 막 뻥튀기 해서 책 출판하거나 그런게 많음

오히려 합격 수기 이런건 아예 볼 필요가 없음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