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가장 비싼 야간버스 도쿄-오사카 일본에서 가장 비싼 야간버스 도쿄-오사카 일본에서 가장 비싼 야간버스 도쿄-오사카 일본에서 가장 비싼 야간버스 도쿄-오사카 일본에서 가장 비싼 야간버스 도쿄-오사카 일본에서 가장 비싼 야간버스 도쿄-오사카 일본에서 가장 비싼 야간버스 도쿄-오사카 일본에서 가장 비싼 야간버스 도쿄-오사카 일본에서 가장 비싼 야간버스 도쿄-오사카 일본에서 가장 비싼 야간버스 도쿄-오사카 일본에서 가장 비싼 야간버스 도쿄-오사카 일본에서 가장 비싼 야간버스 도쿄-오사카 일본에서 가장 비싼 야간버스 도쿄-오사카 일본에서 가장 비싼 야간버스 도쿄-오사카 일본에서 가장 비싼 야간버스 도쿄-오사카 일본에서 가장 비싼 야간버스 도쿄-오사카 일본에서 가장 비싼 야간버스 도쿄-오사카 일본에서 가장 비싼 야간버스 도쿄-오사카 일본에서 가장 비싼 야간버스 도쿄-오사카 일본에서 가장 비싼 야간버스 도쿄-오사카 일본에서 가장 비싼 야간버스 도쿄-오사카 일본에서 가장 비싼 야간버스 도쿄-오사카 일본에서 가장 비싼 야간버스 도쿄-오사카 일본에서 가장 비싼 야간버스 도쿄-오사카 일본에서 가장 비싼 야간버스 도쿄-오사카 일본에서 가장 비싼 야간버스 도쿄-오사카 일본에서 가장 비싼 야간버스 도쿄-오사카 일본에서 가장 비싼 야간버스 도쿄-오사카 일본에서 가장 비싼 야간버스 도쿄-오사카 일본에서 가장 비싼 야간버스 도쿄-오사카 일본에서 가장 비싼 야간버스 도쿄-오사카 일본에서 가장 비싼 야간버스 도쿄-오사카 일본에서 가장 비싼 야간버스 도쿄-오사카 일본에서 가장 비싼 야간버스 도쿄-오사카 일본에서 가장 비싼 야간버스 도쿄-오사카 일본에서 가장 비싼 야간버스 도쿄-오사카 일본에서 가장 비싼 야간버스 도쿄-오사카 일본에서 가장 비싼 야간버스 도쿄-오사카 일본에서 가장 비싼 야간버스 도쿄-오사카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본에서 가장 비싼 야간버스 도쿄-오사카

반응형
SMALL

 

https://link.coupang.com/a/FmWHc

 

Apple 정품 아이폰 14 Pro 자급제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일본에서 가장 비싼 야간 버스  도쿄-오사카 (한글 번역 영상)

일본에서 가장 비싼 야간 버스  도쿄-오사카 (한글 번역 영상)

https://blog.naver.com/antla2637/222640337669

 

일본에서 가장 비싼 야간버스 오사카-도쿄

일본에서 가장 비싼 야간버스 오사카-도쿄

blog.naver.com

(한글 번역 영상)

일본에서 가장 비싼 야간 버스  도쿄-오사카

京阪神圏誕生した日本初深夜バス

1952年9月3日、大阪とその近郊に路線を有する阪急バス は、24時以降に運行する深夜バス が認可され、大阪市梅田から池田に至る阪北線において、梅田24時30分発・池田着翌1時13分着とする深夜バス の運行を開始した。同社は「大阪近郊初の バス を運転し、非常な センセイション を巻き起した事を特記しなければならない」 とした。

 

 

오사카부(大阪府おおさかふ, 오-사카 후 오-사카 후)는 일본 혼슈 중서부에 위치한 부()이다. 간사이의 중심지이며 경제, 역사, 문화적으로 일본 제2의 도시이다. 도쿄 도와는 직선으로 약 400km, 철도로 약 550km 떨어져 있다. 

 

 

https://link.coupang.com/a/Eu2M4

 

Apple 정품 아이폰 14 Pro Max 자급제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보통 오사카라고 하면 오사카부 내의 오사카시()가 아닌 오사카부()를 가리킨다. 큰 행정구역인 오사카부 안에 오사카 시라는 작은 행정구역이 있는 구조다. 오사카부의 중심지는 물론 오사카 시지만 오사카부 내에는 오사카시 외에도 사카이시 등 많은 도시가 있다. 오사카시의 인구는 약 275. 오사카부 전체 인구는 약 880만 명이다. 참고로 고베, 교토, 나라는 나라 오사카부와는 다른 행정구역이다. 오사카부를 중심으로 한 오사카 광역권인 간사이 지역은 인구가 2,200만여 명에 달할 정도로 세계적으로도 손꼽히는 도시 광역권이다.

 

 

https://link.coupang.com/a/FmWHc

 

Apple 정품 아이폰 14 Pro 자급제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2020년 기준으로 오사카부의 인구는 도도부현 중 인구 3, 오사카시도 단일 행정 구역에서 3위이다. 참고로 도도부현 인구 2위는 가나가와현, 시정촌 2위는 요코하마시. 현재 오사카부, 효고현의 간사이 권역의 인구는 수도권으로의 인구집중으로 매년 감소 추세인 반면, 도쿄도, 가나가와현, 사이타마현 등 수도권인 관동지역의 인구는 증가 추세이다. 2015년 기준으로 오사카부의 연간 총생산은 도쿄도, 아이치현에 이어서 3.

 

 

 

 

 

 

 

 

https://link.coupang.com/a/FmWHc

 

Apple 정품 아이폰 14 Pro 자급제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오사카 하면 오사카부와 오사카시 중 어느 지역을 지칭하는가 하는 질문도 있는데, 결론부터 말하자면 일본에서는 오사카 하면 오사카부를 가리킨다. 오사카시는 오사카 내에 있는 여러 행정구역 중 한 곳으로 여겨진다. 오사카시가 아닌 오사카부 일부 지역에서 일어난 사건도 일본 모든 언론에서는 오사카에서 일어난 사건이라 보도하며, 오사카의 도시 행정 정책은 오사카부 지사가 최종적으로 결정하고 공식 발표한다. 오사카시는 서울의 사대문 안과 같은 개념으로서 오사카의 핵심 지역이자 도심으로 보는 게 낫다.

 

 

 

 

 

 

https://link.coupang.com/a/Eu2M4

 

Apple 정품 아이폰 14 Pro Max 자급제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오사카부 내 인구 270만 명에 불과한 오사카시()만을 보더라도 지역 내 총생산이 요코하마시를 가뿐히 제치며 사이타마현, 효고현, 홋카이도 등 몇몇 도도부현보다도 크다. 오사카부 전체의 총생산은 사우디아라비아나 아르헨티나보다도 크고, 또한 오사카를 중심으로 한 게이한신 도시권은 2012년 기준 세계 7위의 경제권을 형성할 만큼 규모가 매우 크다. 이렇기 때문에 평일에는 고베, 교토, 나라 등 주변 지역에서 오사카로 출퇴근하는 인원이 많으며 [14], [14], 교토나 고베로 가는 전철이 모인 오사카·우메다 쿄바시역의·우메다 러시아워 인파는 도쿄의 시나가와역을 아득히 뛰어넘는다.

 

 

 

 

 

 

 

 

 

오사카는 국제무역항, 국제공항, 철도 등의 교통을 통한 국내외적 물류의 압도적인 강점과 고베-오사카-교토로 연결된 지리적 우위뿐만 아니라 와카야마현, 나라현, 시가현 등을 포함한 중심에 있으며 생산량 면에 있어서도 간사이권역 경제의 중심적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그렇다고 간사이권 경제는 오사카가 독보적인 중심이라고 생각하면 큰 오산이다.

 

 

 

 

 

 

 

 

 

 

https://link.coupang.com/a/Eu2M4

 

Apple 정품 아이폰 14 Pro Max 자급제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지리적으로 가깝기 때문에 일부 경제권을 흡수하긴 하지만 애초에 일본 제2의 항구도시인 고베를 끼고 있는 효고현이나 경공업 라인이 잘 갖춰진 교토 부는 각각의 독립적인 경제권역을 가지고 있다. 특히 효고현은 인구는 거의 반 조금 넘는 수준밖에 안 되는데 현내 총생산은 많을 때는 오사카부의 2/3 수준으로 2/3 수준으로, 1인당 총생산량으로 보면 오사카랑 맞먹을 정도. 억지로 오사카를 효고나 교토의 경제권을 강제로 오사카에 묶어 속단하는 것은 오사카 지역 사람이 아닌 문화적, 역사적으로 애향심이 센 해당 지역 사람들에게 큰 실례일 수도 있다. 가령 효고현에는 가와사키 중공업과 UCC, 고베제강 등의 본사 등이 있고,  닌텐도, 교세라, 시마즈 제작소 등의 본사가 있어 자신의 지역에 있는 기업에 대한 자부심도 강한 편이다.

 

 

https://link.coupang.com/a/Eu2M4

 

Apple 정품 아이폰 14 Pro Max 자급제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오사카라는 지명이 생겨난 것은 15세기말의 일로 그 이전에는 나니와라는 명칭으로 불렸다. 그래서 지금도 오사카의 지명 중에는 난바라는 곳이 있다. 오사카 시내의 번화가로는 우메다, 난바 텐노지, 쿄바시 등이 있으며, 오사카시 바깥에는 센 리 뉴타운, 센보쿠 뉴타운 등이 있다.

1953年8月1日、大阪市内から豊中・池田・宝塚に至る阪北線と天六・吹田・茨木・高槻・京都に至る京都急行線の2路線で深夜バス の運行を開始し、阪北線では22時台発~翌朝3時台まで、京都急行線では20時台発~翌朝5時台着までの便を『深夜バス』と称していた。

 

 

 

 

 

 

 

 

 

 

 

 

 

 

 

 

 

 

 このときの深夜バス の様子が前田 [3] や柳田・紀戸によって紹介されている。 いずれの路線も、深夜時間帯の運行に特別な料金を課すことはなかった。

 

 

 

야간 버스는 약 저녁 7시 ~ 12시 넘어서까지 출발하며, 다음날 아침 5시 ~ 8시쯤 도착합니다. 예를 들면, 도쿄에서 오사카 간 이동이라면, 약 6 ~ 8시간이 소요되지만, 물론 주행거리에 따라서 다르므로, 나리타 공항에서 도쿄 도내까지 이동하시는 경우, 약 1시간 30분이 소요됩니다.

 

首都圏における深夜バス登場経緯

1970年代以降、日本では都市中心部の人口が減少するのと並行して都市外縁部の人口が増加するといういわゆる ドーナツ化現象がみられ東京圏を例にすると1975年から1985年の10年で平均通勤時間は15分長くなったこの事例は、都心部を同じ時間に出発しても、居住地へ帰着する時間は遅くなるということを示していた。 また、都市機能の多様化により、都市の活動時間、言い換えれば都市部にいる人の生活時間の拡大と、それに伴う ライフスタイル の変化は顕著なものになった。 このような状況下においても、バス においては午後9時前後で頻繁な運行は終わ、

 

 

 

 

 

 

 

午後10時台には最終バス が発車するのが主流という状態であった。 その後の深夜の輸送手段は タクシー が担っていたが、タクシー の待ち時間が30分を超えることも珍しくなくなってきていたことから、利用者からは「バス をもっと遅くまで走らせて欲しい」 という要望が高まり、深夜時間帯の輸送力の確保が課題となった。

深夜割増料金を適用した深夜バス の成立と拡大

 

 

 

 

 

 

こうした背景から、運輸省(当時)は大規模住宅団地の深夜の輸送手段確保について積極的な姿勢を見せ、1970年12月には「大都市周辺部の深夜バス輸送について」 という通達を発した。

これより少し遡る1970年5月、東京都町田市では鶴川団地への入居が開始されたばかりであったが、住民から神奈川中央交通に対して、最寄り駅となる小田急小田原線鶴川駅からの最終バス の延長を求める申し入れがあった。

 

 

 

 

 

‘야간 버스*’는 도쿄에서 간사이로 이동하는 수단 중 하나다. 밤까지 도쿄에서 실컷 즐긴 다음 푹 자고 있는 동안에 다음 목적지인 간사이까지 이동할 수 있어 시간, 비용 모두 절약할 수 있다!

 

 

 

 

 

 

 

 

 

이번에는 안심하고 쾌적하게 이동할 수 있는 야간 버스 회사 5곳을 엄선했다! 가격과 서비스, 편의성을 5단계로 깐깐하게 평가했으니 참고하기 바란다.
*일본에서는 ‘야행(야코~) 버스’라고 함.

 

 

 

 

 

 

 

 

 

 

 

 

 

 

 

 

 

 

 

 

 

 

 

 

 

 

 

 

 

 

 

 

 

 

‘이동’, ‘수면’뿐 아니라 약 8시간의 어찌 보면 살짝 긴 이동시간도 여행의 소중한 추억거리가 될 것이기에 대충 고를 수는 없는 법이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