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유충의 방학이나 휴일 일본서의 일상생활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유충의 방학이나 휴일 일본서의 일상생활

반응형
SMALL

 

 

 

아니 호세 나와 일본은행 외국인이 들어가서 몇년 일할려고 ㅋ (tistory.com)

 

아니 호세 나와 일본은행 외국인이 들어가서 몇년 일할려고 ㅋ

참고로 고도인재 비자랑 귀화랑은 엄연히 달라 ㅋㅋㅋㅋ 고도인재 비자는 말 그대로 비자 ㅋㅋㅋㅋ 외국인 신분 귀화는 일본인이되는거 ㅋ 하 고도인재 비자 받았다고 귀화가 되는게 아냐 고도

odegq.tistory.com

 

 

 

 

 

odegq.tistory.com/349

 

일본에서 외국인으로 성공 하고 싶으면 변호사 보다 수의사를해

진심 법조인은 생각보다 힘들어 일본서 외국인이 하는거 그래도 변호사 보다는 수의사가 쉬워 개업 동물병원도 얼마든지 일본서 차릴수 있고 사람 상대가 아니라 동물 상대라서 너 실력만 좋으

odegq.tistory.com

 

 

 

 

개인적인 입장에서본 한국녀와 일본녀의 장단점 (tistory.com)

 

개인적인 입장에서본 한국녀와 일본녀의 장단점

개인적인 입장에서본 한국과 일본 여자편 어디까지나 필자의 지극히 개인적인 관점 이므로 이 기준이 절대적일수가 없고 개인차이가 상당히 많다는 것을 미리 말해둡니다 지극히 주관적인 필

odegq.tistory.com

 

 

 

 

 

 

 

 

 

odegq.tistory.com/345

 

일본생활 에서 향수병 온다=돈 없다임

이유는 돈만 있으면 금요일날 저녁에 비행기로 한국가서 일요일날 오전에 다시 일본 오면됨 돈만 많으면 가능함 근데 그걸 못하는 상황 이란 뜻 회사든 학교든 다른일이든간에 그래서 생김 결

odegq.tistory.com

 

 

 

 

 

 

 

 

 

 

 

 

odegq.tistory.com/344

 

개인적인 입장에서본 한국남과 일본남의 장단점

한국남의 장점 의외로 기분파가 많다 한턱을 잘낸다 의외로 애국심이 강하다 특히 국가대항 스포츠 경기 축구나 야구 유도 이런 경기에서 한국과 다른나라 예를 들어 미국 이랑 경기 할때면 무

odegq.tistory.com

 

 

 

 

 

 

 

 

 

나한테는 니들 미래가 보여

 

 

 

odegq.tistory.com/341

 

일본으로 한국으로 다시 일본으로 리턴 역리턴의 난이도

일본유학후 리턴 하고 다시 일본으로 역리턴 하는 경우도 있음 근데 그정도 경지에 오르는 사람은 거의 신선임 ㅋㅋㅋㅋㅋ 아래 난이도 흔색이 많을수록 어려운임 ㅋㅋㅋㅋㅋ ① 한국-> 일본 약

odegq.tistory.com

 

일본서 한국으로 언제 리턴을 할지도

리턴 후에는 한국서 뭔 짓을 할지 한국에서 다시 일본으로 역리턴 하고 나서는 또 어떻게 지낼지 까지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맥도널드 얘기 했지 결국 사람은 다 비슷비슷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 사는 세상은 결국 비슷한 일들이 겹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맥도널드는 전세계 어느 나라에서든 다 먹혀

사람들의 인종 피부색 연령 다 틀리고 생각 문화 종교도 모두 다른데 어떻게 그렇게 먹힐까? 이유는 인간의 평균적인 데이터를 바탕으로 음식을 만들기에 가능한거야

결국 사람은 스스로가 자신이 특별 나다 생각 하지만 따지고 보면 결국 비슷비슷해

생각 하는것들이 의외로 많이 겹침

일본유학도 마찬가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유학은 절대 만만한게 아냐 (tistory.com)

 

일본유학은 절대 만만한게 아냐

https://odegq.tistory.com/339 병무청 "복무 연장해라", 구제 방법도 없어...총 5년이나 복무해야한다고? 전역앞둔 군인 주의 병무청 "복무 연장해라", 구제 방법도 없어...총 5년이나 복무해야한다고? 전

odegq.tistory.com

 

 

 

일본유학은 진심 포기하는게 가장확실함 한번 발들이면 절대 못빠져나옴

지금까지 공부한게 아까워서라도 ㅋㅋㅋㅋㅋ 도박이랑 같음 ㅋㅋㅋㅋ

 

 

 

코로나시대는 일상 코로나 종식후 방학이나 휴일 일유충의 일상생활

 

아침 11시에 오줌마려워 해결 하러 가면서 눈이 떠진다

전날에 먹다 남은 110엔짜리 우유각에 긴 커피우유(일본은 커피우유도 이렇게팜) 남은거 들이키고 다시 잠에든다

한 오후 4시쯤 슬슬 눈이 떠진다 핸폰에 라인 온것 부터 확인한다

 

대충 핸펀 보다가 다시 욕실로 간다 대충 머리 감고 세수 하면서

TV를 튼다 낮에 별거 볼거 없다 밖을 보니 그냥 우중충 하다(일본은 영국 정도는 아니지만 우중충 한날 의외로 많음)

그러다가 그냥 심심하다 외갤 외국대학 갤러리 튼다 그냥 눈팅 하다가 YOUTUBE 튼다

잠깐보다가 한국 사이트 daum 본다 그냥 뉴스 쭉 본다 심심하다

뭐할까 별 할것도 없다  롤 한다 게임 한국게임을 일본서 한다

 

 

 

저녁 7시 될려고 한다 오후 6시 40분경 밖으로 나간다

 

(유학충 여자애들 같으면 마스크 쓰고 한국서 쓰는 야구모자 눌러쓰고 밖으로 나간다 그냥 씻지도 않고 입냄새는 껌 한개 씹으면서 밖으로 식량 구하러 나간다 한국 같으면 주변 시선도 있어서 밖에 나갈때 편의점 콘비니나 마트갈때 풀메이크업으로 나가는데 일본이면 그냥 마스크 쓰도 머리도 기름떡에 모자 쓰고 양치도 하지 않고 껌 씹으면서 장보러 나감 껌 십다가 중간에 삼킴 ㅋㅋㅋ 잘들 모르는데 일본사는 한녀들 더러운년들 의외로 많음 ㅋㅋㅋ )

한국서 깔끔 떨던 한녀들도 일본오면 게흘러 지고 더러운짓 진짜 많이함

중국녀들은 들은 오히려 일본 오면 깨끗하게 할려고함ㅋㅋ

한국서는 깨끗 깔끔떨던 년들도 일본오면 한녀들 더러워짐 아니 게흘러짐 한국서야 주변서

보는눈이 있으니깐 카페 아니 요앞 가게 나갈때도 풀 메이크업에 섹시 하게 입고 나가는데

일본서는 주변서 한국 처럼 뭐라 하는 사람도 거의 없음 그래서 마스크 쓰고 기름떡 머리는 모자 쓰고 입냄새는 껌 한개 씹으면서 외출함 샤워도 몇일째 하지 않는 년들 많음 향수 몇번 뿌리고 정말 많음 ㅋㅋ  사람시선이 일본은 한국처럼 그렇지 않음 ㅋㅋㅋ)

 

 

 

 

차 같은건 일유충 한테 없다 자전거 또는 걸어서 근처 마트에 간다

우선 먹을 식량을 구한다 눈팅한다 코로코로 코롯게 이상한 CM송도 들리고 냉동식품은 그냥 스킨 패스한다

과자 좀 사고 음료수 사고 생수 보다는 페트병에든 오챠 녹차를 산다 그리고 냉동 돼지고기 썰어 놓은거

좀 사고 야키토리 닭 꼬치 싸면 그것도 산다 소시지 윈너 너무 먹음직 스럽다 사고 싶다 근데 비싸다

많이사면 3천엔 넘어간다 그냥 포기한다

 

 

과일 같은건 별로 패스 한다 먹고 싶긴한데 과일 살 빠에는 고기 산다

생선은 저번에 팩에든 사시미 마구로  사바 고등어 사봤는데 맛 없어서 그냥 패스

사시미에 국화 노랑 꽃 민들레  같은걸 장식한게 일본 회의 특징이다

 

 

남여 유학충 먹는것도 비슷해 차이가 있다면

암컷 한녀유학충들은 단것을 좋아하고

숫컷 한남유학충놈들은 고기를 좋아함 이차이 

 

 

 

 

어쨋든

 

계산대 갈려다가 도시락 파는게 보인다 한개 만두 교자 있는거 집어 넣고 나온다

 

계산 하는데 아 돈이 또 많이 썻다는 생각이 든다 들고 나온다

 

길걷다가 ㅅㅂ 무겁다 어쨋든 집에 빨리 가자 생각으로 돌아온다

 

오자마자 과자 봉지 부터 뜯고 일본 TV본다 드라마 부터 뉴스 보다가 저녁을 먹는다

저녁 먹으면서 또 외국대학 갤럴리 외갤 들여다 보면서 일본이 어쩌네 한국이 어쩌네 드립 치면서 존나게 싸우면서 지랄 한다 재미 없다 이제 밤이 되니깐 몸이 추워진다  목욕물 맏아 오후로 목욕 한다

 

하고 나오면 저녁 한 9시 정도 된다 일본 TV 보니깐 이따가 외국영화 일본어로 더빙한거 방영해준다고 한다

피자 시켜먹고 싶은데 비싸서 패스 한다 아까 슈퍼서  사온 반찬 꺼내 먹으면서 카톡으로 한국 엄마 한테 톡한다

눈물 빙의 연기 하면서 돈 보내달라고 지랄한다 엄마는 일유충 믿는다 드립 받으면서 카톡 하고 나서

일본서 TV영화 본다 꽤 재미있게 다봤다

 

밤 12시 되서 다시 외국대학 갤러리 들어가서 지랄 하면서 논다

(여자애들은 daum

뉴빵카페나 쭉빵카페 ㅂㅈ 년들만 가입 가능한 카페가서 드립 일본 한국 비교 드립치면서 한참을 지랄하면서 논다ㅋㅋㅋㅋㅋ)

 

 

 

 

다음날 새벽 한 3시정도 되니깐 슬슬 출출하다 밖에나간다 밤에 그냥 정처없이 걸어다닌다 그러나 세븐일레븐은 비싸서 못사고 가장 만만한 로손으로간다 그냥 어물쩡 거리다가 나와서 패밀리마트로 들어가서 도시락 하나 사고 캔커피 사서 나온다 일본 스시녀 알바생이 여자면 말걸어 볼까 하다가 그냥 눈치 보여서 나온다

 

다시 집에 들어와서 쳐 먹고 일본 TV로 새벽 4시쯤에 날씨 뉴스 보다가 TV 끄고 핸펀으로 유튜브로 한국 국뽕 유뷰트 보다가 잠이든다 (남자유학충은 한국 국뽕유튜브 여자유학충은 영화리뷰 유튜브)ㅋㅋㅋㅋㅋㅋ

 

 

 

이 무한 반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험자 눈에는 다 보여 난 니들 미래가 보인다 일본서 앞으로 어떻게 살지

 

일본서 한국으로 언제 리턴을 할지도

리턴 후에는 한국서 뭔 짓을 할지 한국에서 다시 일본으로 역리턴 하고 나서는 또 어떻게 지낼지 까지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맥도널드 얘기 했지 결국 사람은 다 비슷비슷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 사는 세상은 결국 비슷한 일들이 겹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degq.tistory.com/326

 

일본에서 한국인은 대부분 비슷비슷 하다

일본에서 한국인은 대부분 비슷비슷 하다 odegq.tistory.com/340 방학이나 휴일 일유충의 일본서의 일상생활 코로나시대는 일상 코로나 종식후 방학이나 휴일 일유충의 일상생활 아침 11시에 소변 마

odegq.tistory.com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