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하는 얘기 한국인은 니들 옆에 절대 가까히 두질마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항상 하는 얘기 한국인은 니들 옆에 절대 가까히 두질마

반응형
SMALL

친하게 지내고 말고 차원의 문제가 아님

 

 

한국인과  여자애가 유학생들 하고 엮이고 알고 지낸 사이 였다는 것 자체가 이미 문제
재수 없게 나댔네 어쨋든 얘의 존재가 유학생 애들 사이에 얘기가 되었으니깐

 

나중에 입사후에도 몇몇 한국애들이 회사에 이메일 보내서 알게된거임
아예 처음 부터 유학생 여자애가 한국애들 하고 어떤 교류도 없었으면 이런일 자체가 발생할수가 없음

 

 

 

 
 
건드리지 않는신은 재앙이 없다
 
 (さわ) らぬ 神 (かみ) に 祟 (たた) り 無 (な) 
 
정말 문제 될일을 하지 않으면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음 그냥 조용히 지내는게 가장 좋은일임

 

 

 

올해 한국유학생 홋카이도 대학 대거 탈락 예상 (tistory.com)

 

올해 한국유학생 홋카이도 대학 대거 탈락 예상

올해 한국유학생 홋카이도 대학 대거 탈락 예상 내가 말한 예상은 거의 적중해서 ㅋㅋㅋㅋㅋㅋ 지금까지도 다 맞춤 ㅋㅋㅋㅋ

odegq.tistory.com

 

 

아래 글을봐 

 

 (さわ) らぬ 神 (かみ) に 祟 (たた) り 無 (な) 

 건드리지 않는 신은 재앙을 내리지 않는다 

 

 

 

니혼의과대학(日本医科大学にほんいかだいがく)의사의 실력은? (tistory.com)

 

니혼의과대학(日本医科大学にほんいかだいがく)의사의 실력은?

필가자 직접 경험한 일이다 예전일이다 아주 예전에 필자가 대학 (도쿄의 모 대학) 영어선생(영어강사)분과 술을 마셨다 술을 그분이 사시겠다고 했다 당연히 남자이다 한국유학생 중에서 그때

odegq.tistory.com

 

 

한국인 유학생회 여자 레전드 - 외국대학 갤러리 (dcinside.com)

 

한국인 유학생회 여자 레전드 - 외국대학 갤러리

일본이 취활때 검사가 허술하긴 한데(영어도 점수만 적지 증명서 내란 말은 안하고 이런식)면접도 다들 어느정돈 양념쳐서 보는건데속이고 들어간 애도 그냥 양념이 과했을뿐이지나는 꼰지른

gall.dcinside.com

한국인 유학생회 여자 레전드

외갤러(133.106) 2024.01.12 19:51:17
조회 164 추천 0 댓글 2
 
 
 









 
 
 
 
한국인은 그냥 인간으로 보질마 친하게 지내고 말고의 차원의 문제가 아님
일본서 자꾸 한국인을 찾는것 부터가 우선
문제 다 너랑 나중에 일본서 싸워야할 경쟁자야 정신 차려 
 
 (さわ) らぬ 神 (かみ) に 祟 (たた) り 無 (な) 
건드리지 않는 신은 재앙을 내리지 않는다 
 
건드리지 않는신은 재앙이 없다
 
 
한국인과 위에 여자애가 유학생들 하고 엮이고 알고 지낸 사이 였다는 것 자체가 이미 문제
재수 없게 나댔네 어쨋든 얘의 존재가 유학생 애들 사이에 얘기가 되었으니깐
나중에 입사후에도 몇몇 한국애들이 회사에 이메일 보내서 알게된거임
아예 처음 부터 유학생 여자애가 한국애들 하고 어떤 교류도 없었으면 이런일 자체가 발생할수가 없음
 
 
 
건드리지 않는신은 재앙이 없다
 
 (さわ) らぬ 神 (かみ) に 祟 (たた) り 無 (な) 
 
정말 문제 될일을 하지 않으면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음 그냥 조용히 지내는게 가장 좋은일임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