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ju전형으로 소케이 나와서 투자은행/전략컨 다니는 사람인데<=입시생이쓴글 저격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eju전형으로 소케이 나와서 투자은행/전략컨 다니는 사람인데<=입시생이쓴글 저격

반응형
SMALL

2024년 7월 에쥬 망하고 일유준비충들의 행동 ㅋㅋㅋ (tistory.com)

 

2024년 7월 에쥬 망하고 일유준비충들의 행동 ㅋㅋㅋ

일본유학 가는 한녀들 일본남과 결혼 쉬운게 아님 (tistory.com) 일본유학 가는 한녀들 일본남과 결혼 쉬운게 아님일본유학 가는 한녀들 일본남과 결혼 쉬운게 아님       이유가 여자 집

odegq.tistory.com

 

 

 

eju전형으로 소케이 나와서 투자은행/전략컨 다니는 사람인데<=입시생이쓴글 저격

 

일본 생활에서 가장 중요한건 돈 문제 공부 할수 있는 환경은 돈인 이유 (tistory.com)

 

일본 생활에서 가장 중요한건 돈 문제 공부 할수 있는 환경은 돈인 이유

일본에서 유학 이나 생활 하면서주거 음식 기타 공부등 다 목표가 있다 인간관계 부터근데 여기서 가장 중요한건 돈이다 당신이 돈만 만들어낼 능력이 있다고 가정하자투자의 귀재 라는 소리

odegq.tistory.com

 

eju전형으로 소케이 나와서 투자은행/전략컨 다니는 사람인데<=입시생이쓴글 저격

저기 누가 일본에서 외국인을 투자은행의 뭔 전락가로 활용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의 돈으로 투자 해서 얼마든지 손실도 나올수 있는데 그때는 누가 책임을 지는데

하 애새끼들이 뭔 망상들을 떠니 일본에 살아본적들 없지?

외국인을 뭘 믿고 중요한 직책을 시키는데 일본에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서 ㅋ 외국인ㅇ은 아무리 중요한 위치에 올라가도 그거 뒤에서 지시 내리고 관리 감독 하는  사람은 다 일본인이야

 

야 자랑스러운 한국인은 한국내에서 열심히 자랑스러운 한국인 활동하면될일 왜 자꾸 외국나와서 나댈려고 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해를 못하겠네

외국에서 한국인은 그냥 소수 민족이야 ㅋㅋㅋ 정신차려

필리핀 베트남 인도 애들이 한국에서 자랑스러운 지들 나라인간 막 나대면 니들 어떻게 보는데

아무리 좋은일 해도 꼴 사납다고 하지 마찬가지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서 한국인 나댈수록 속으로는 엄청 싫어해 정신들 차려 ㅋㅋㅋㅋ 

 

 

일본유학은 복권의 후회이론의 실험과 같음 (tistory.com)

 

일본유학은 복권의 후회이론의 실험과 같음

일본 생활 한번도 해본적 없는 인간과 일본생활 베테랑의 차이  odegq.tistory.com/602 일본 생활 한번도 해본적 없는 인간과 일본생활 베테랑의 차이 ㅋ일본 생활 한번도 해본적 없는 인간과 

odegq.tistory.com

 

 

 

 

 

일본유학 가는 순간 한국에서는 취업 길은 나중에 다 막힘 (tistory.com)

 

일본유학 가는 순간 한국에서는 취업 길은 나중에 다 막힘

일본대학 한국대학 노력 비교(  일본대학 한국대학 노력 비교(일본대학 한국대학 노력 비교( 2024년 7월 에쥬 망하고 일유준비충들의 행동 ㅋㅋㅋ (tistory.com) 2024년 7월 에쥬 망하고 일유준비

odegq.tistory.com

 

 

 

odegq.tistory.com/193

 

일유준비충들의 앞으로의 일어날 일들 2024년 수정본 ㅋ

https://nipaulk.tistory.com/entry/%EA%B3%A0%EC%86%8D%EC%A0%84%EB%8C%80-%ED%83%80%EB%B3%B4%EB%9E%9C%EC%9E%90-37%ED%99%94-%ED%95%9C%EA%B8%80%EC%9E%90%EB%A7%89 고속전대 타보랜자 37화 한글자막고속전대 타보랜자 37화 한글자막 https://b

odegq.tistory.com

 

 

 

 

eju전형으로 소케이 나와서 투자은행/전략컨 다니는 사람인데<=입시생이쓴글 저격

 

odegq.tistory.com/611

 

전라도 출신들 한테 일본유학 일본생활 절대 추천하지 않는이유

다른 글에서 쓴것 처럼 일본은 가격대 모든게 한국보다 비싸다그리고 물건의 퀄리티 질(質)이 매우 우수한 만큼 낮은 가격대라도그만큼 소비자들의 눈높이도 상당히 높다 전라도 출신들이 왜

odegq.tistory.com

 

 

 

 

 

 

입시생이 쓴 내용임 아래 이유 분석

 

 

eju전형으로 소케이 나와서 투자은행/전략컨 다니는 사람인데 - 외국대학 갤러리 (dcinside.com)

 

eju전형으로 소케이 나와서 투자은행/전략컨 다니는 사람인데 - 외국대학 갤러리

새벽에 한국 귀국했다가 외갤 왔는데 10년전이랑 똑같네ㅋㅋ아래 우리학교 qs높히려고 영어전형만 허벌로 뽑는단글보고 씀혹시라도 애기들은 이글 조금이라도 도움되면 좋겠다결론부터말하자

gall.dcinside.com

 

 

 

 

새벽에 한국 귀국했다가 외갤 왔는데 10년전이랑 똑같네ㅋㅋ

=> 아이피가 한국 아이피 일 경우 그걸 이해 시키기 위해서 드립한 내용 문고 ㅋㅋㅋㅋ

 

 


아래 우리학교 qs높히려고 영어전형만 허벌로 뽑는단글보고 씀
혹시라도 애기들은 이글 조금이라도 도움되면 좋겠다


결론부터말하자면 너네 영어전형으로 갈수 있어도 어느대학이든
꼭 일어전형으로 가라ㅇㅇ 도쿄대조차도 국제기구 일하다왔단
일본선생들 영어 ㅂㅅ이고 외국인선생들은 서유럽 선생이라도
거의 자기채용해주는 나리없어서 일본에서 싸게 경력채우려오고
열등감도 심하고 교수로는 뭐가 부족한 애들 존나 많다
난 토플 90인가로 입학해서 학생때부터 일어전형으로 들어와서
자발적으로 영어수업 들었었는데 진짜 제대로 된 교수가 없다

 

 

=> 그건 학생이 판단할 내용이 아님^^

그렇게 자신이 잘났으면 교수로 해당 대학에 임용을 하던가 ㅋㅋㅋㅋ

이건 최소한 배우는 사람 입장에서는 그렇게 말할 내용이 아님

따라서 입시 준비생임 

우리학교 포함 일본대학들 qs에 미쳐서 지금 영어전형 허벌로뽑지?
이걸 뭘 의미하겠냐 안그래도 무늬만 교수인 외국인 데려와서
허벌로 뽑아서 방치된 유학생들끼리 qs순위 높혀주려 걔네 수업
들어주는거임

그딴 수업들 돈내고듣게되는 유학생들 참 답없는게 영어실력은
진짜 4년을 영어로 공부한게 안믿기는 애가 한둘이 아니고
일본어도 어찌저찌 n1겨우 딴애들많고 진짜 이런말하면 미안한데
하나같이 일본어로 뭘 해본게 없으니까 4년살고 표현, 발음
장애인같이 하는 애들이 99프로다 4년을 살았는데
물론 걔넨 못느끼겠지만 제 3국사회나 일본사회는 다 느낀다
영어도 일본어도 애매한테 어떻게 신뢰를 주겠냐

=> 그건 니가 스스로 생각하는 망상이고

어떤 학교든 외국인 유학생은 메인이 아냐 일본서 일본인이 메인이야

너도 외국인인 입장에서 다른 외국인을 신경쓸게 아냐 그럴수록 일본인과 경쟁해야지 뭔 소리?

 

 



영어 전형으로 나와서 잘된애들도 있겠지만 철저하게 그 수가 적다
일어 전형으로 나와서 현지애들이랑 문화차이 겪으며 현지어로
경쟁하는 유학생들도 90프로가 적응 못하고 리턴하는데
영어 전형이 잘 될리가 있겠음?
Apu 리츠메이칸 영어 전형? 이런데 나와서 잘된 외국인 한명도
못봤고 인생 답없어서 워홀가고 막 그럼 그러다 30대 되고
인생 망해 진짜로; 내가 솔직히 저 레벨대학들이랑 연이 없어서
몇케이스 못봣는데도 내가 본 모든케이스가 1명 빼고 저럼;;
영어전형은 애초에 중산층 이상 집안 일본인 혹은 혼혈이 가서
꿀빨라고 만든거고 우리같은 유학생들은 qs순위+학비 깔아주기야

=> 어쨋든 처음 부터 그런거 싫으면 일본에 가질마 간단해 



꼭 일어전형으로 와라 토플은 물론 90정도는 넘고 오고
그럼 일본 대학 나와서 리턴해서 좆소나 호주 캐나다 워홀 안가고
현지나 싱가폴 유럽권 미국권 최상위 취업이나 대학원 갈수있다
잡오퍼도 미국에서 비자 5년짜리 주는거로 면접보라고 연락옴
진짜 인생 잘풀리기 쉽다 일본애들 노력을 안해서 기회의 땅임
그런데 기회의 땅이 되려면 재패니즈 스피커의 의미를 알아야함

 

=> 얘가 입시생인 이유가 이대목

실제로 일본대학에서 미국이나 영어권 유럽 대학원 가는것 자체가 너무 힘듬 또는 불가능한 경우가 많음

이유는 거기에서 오라고 해도 짐 정리 또 다른 나라에 가서 생활 하는것도 비용 체력 기타 만만한게 절대 아니고

일본서 모든 제도 이런게 몸에 베어 있는 상태에서 다시 다른 나라 가서 공부? 하

처음부터 영어권 이나 미국으로 갈 생각을해 자꾸 어디에 중간을 들렸다 가겠다는건

니 스스로가 그만큼 나약하다는 증거야 이게 말이 쉽지 실제로는 불가능하는 경우가 다수임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미 일어전형으로 오려는 애들아
잘 생각했고 n1은 입학 전에는 꼭 따라
N1 와서 딸수도 있겠지만 저거도 없는 애들은 어느대학이든

=> 이것도 얘가 입시생인 이유가 N1도 점수가 있거든

180점 만점에 150점 이상 예를 들어 단순히 N1만 있다고 다가 아님

그리고 언어라는건 출중하면 어느 시험 보든 다 일정 점수는 나와

영어 잘하는 사람이 도플 토익 영검또는 텝스 어떤 영어 시험 보든

일정 점수 나오는거와 마찬가지 EJU를 했으니 JLPT는 볼필요 없다? 가 아님

언어를 공부하면서 JLPT JPT EJU든 다 시험을 치게 되어 있음 그게 정상임

그러니깐 이글 쓴 놈이 입시충이라는 증거

진짜 공부한 인간이라면 최소한 이렇게 쓰지 못함 경험자라면

 

 

 


다 리턴했어 물론 리턴해서 투자은행 한투 이런데 간애들도 있지만
4년이 긴 시간이 아니다 언어 부족해서 니가 선택할수 있는
잡마켓이 하나 사라지는거야
영어는 꼭 하고 취업할때 일어전형으로 와서 제 3국 가는 외국인 많다 영어전형애들은 일본어 영어 둘다 애매해서 이상한데 감

뭐 여튼 후배들 ㅍㅇㅌ

 

=> 어쨋든 일본유학은 전문직 아니면 자영업임

35591099법칙으로 리턴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