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서 외국인이 쉽게 전문적으로 영주 할수 있는건 수의사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본서 외국인이 쉽게 전문적으로 영주 할수 있는건 수의사

반응형
SMALL

https://odegq.tistory.com/387

 

외국대학갤럴리에 머리 나쁜 애들이 정말 많은이유

우선 어느 대학 어디 입시를 친다고 말하고 다니면 누가 일본 어디 대학에 한국인 유학생 뽑지 말라고 일본인이 직접 말하면 어쩔려고 ㅋㅋㅋㅋ 하고말고는 차이가 있음 누누히 말하지만 특히

odegq.tistory.com

 

 

일본서 외국인이 쉽게 전문적으로 영주 할수 있는건 수의사

 

 

odegq.tistory.com/340

 

방학이나 휴일 일유충의 일본서의 일상생활

코로나시대는 일상 코로나 종식후 방학이나 휴일 일유충의 일상생활 아침 11시에 소변 마려워 해결 하러 가면서 눈이 떠진다 전날에 먹다 남은 110엔짜리 우유각에 긴 커피우유(일본은 커피우유

odegq.tistory.com

 

 

 
 
한국인이 일본인 처럼 일본어를 구사 하면 오히려 경계해 이유는 구별이 가지 않는다임
따라서 상대방이 속으로 무슨 생각 하는지 알수 없기 때문이라고함 일본서
유색인종 외국인 백인이나 흑인이 일본어를 엄청 잘하면 대우를 하는것도 이때문
참고로 일본서 흑인이 일본어 엄청 잘하면 대우를 해주는게 왜인지 아니? ㅋㅋㅋ
흑인은 백인의 노예를 겪은 아픈 역사가 있지 근데 흑인 중에 일본어를 잘하는 애들을
일본서 지원을 해주고 몇몇에게 걔들을 일본의 홍보용으로 사용함
 
 
 
그러니깐 일본서는 백인나라에서 미국 등에서 그렇게 인종 차별하는 흑인을 이렇게
사람대우 하면서 엄청 우대한다를 명분으로 내세워 한국을 중심으로 중국등 아시아 여러 나라에
2차대전때 했던걸 무마하는 효과로 흑인들 일부를 공부 시키고 많은 지원을 해서 일본의 홍보용으로 사용함

 

이런것도 모르는 한국인들이 아직도 많다는게 너무 순진해 ㅋㅋㅋㅋ 일본인들이 어떤 사람들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odegq.tistory.com/182

 

그리고 일본어는 한국인이 일본인과 동일하게 구사하면 경계함 (일본에서 일본어 잘하

오히려 흑인 검둥이 들이 일본어 존나게 잘하면 일본인들 존나게 좋아함 ㅋㅋ 심지어는 방송에 나와서 당신의 의견 말하게 하라고 대우도 엄청 해줌 ㅋㅋㅋ 이유는 백인들이 흑인을 노예로 해

odegq.tistory.com

 

 
 

단점은

동물 싫어 하는 사람은 못함

수의사 장점

의사 보다 되기 힘들거나 까다롭지가 않다

비용 학력 모든 면에서

기간도 의사 보다 전문의 되기 까지 아무 힘들지는 않다

한국에서 수의사되는 경우도 예비 시험도 없다 수의사는 바로 국가고시

약사 처럼 일본에서 약국을 못차린다거나 외국인에 대해

제한이 없음 수의사는 실력만 좋으면 동물병원 평판으로 일본사람들도

외국인 일본인 상관 없이 인기 있게 올수 있고 돈도 얼마든지 범

그리고 전문직

솔직히 수의사면허가 일본수의대 나오면 한국서 수의사면허 취득후에도 전문직

왠만한 이공계 학부대학원 출신 보다 훨씬 안정적이고 전문직 의사 보다도 덜 힘듬 돈도

이공계 연구원 보다 많이 벌고

일본서 수의사면 장기 영주도 얼마든지 가능함 약사 처럼 외국인이 약국 차릴수 없다는 사실상의 개업제한도 없음

따지고 보면 반려동물 증가 추세에 최고의 직업

약사는 일본서 한국인은 신오쿠보 코리아타운 말고는 사실상 개업이 불가능 일본인 상대로 외국인이 약국개업 하다간

그약국 1달만에 폐업함 바로 어쨋든 일본유학서 외국인이 할수 있는 최고의 직업은 안정적 이정도면

귀화도 가능 전망있음 변호사나 의사 이런거 말고 가장 전문직이면서 그나마 쉬운건 수의사임

 

수의사는 좋은점이 사람 상대가 아니라 동물을 상대로 하는거기에

외국인이 진입을 해도 실력만 좋으면 그렇게 일본사람들이 거부 하지를 않음

그래서 일본서 외국인이 할수 있는 쉬우면서도 최고의 직업은 수의사임

 

 

수의사가 아무리 어려워도 일본서 의사나 변호사 하는것 보다는쉬움 

 

자신만 잘하면 이건 정년이 없음 ㅎㅎ 70넘어서라도 체력 실력만 있으면 외국인이라도 얼마든지 하는데 지장 없음

일본도 반려동물 많이 키움 요즘은 한국도 마찬가지 겠지만 ㅇㅇ

일반 국제경영이니 심리니 경제니 나와서 일본 기업 들어가 봤다 6년 지나면 외국인은 짤림 아니면 이직 한다거나

연금 문제등 외국인 오래 댓구 있어봐야 일본회사에서 적자인거 걔들이 다 알고 있음 그래서 한국인은 5년 기점으로

퇴사나 이직이나 인사이동이나 자의든 타의든 일본회사에서 나가라고함 10년내로 리턴 99%가 괜히 나온 말이 아님 

어쨋든 이런거 없는 수의사가 외국인이 일본서 할수 있는 최고의 직업

단 동물 싫어하면 할수가 없음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