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유학 한국으로 리턴등 망하는 이유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본유학 한국으로 리턴등 망하는 이유

반응형
SMALL

개인적인 입장에서본 한국녀와 일본녀의 장단점 (tistory.com)

 

개인적인 입장에서본 한국녀와 일본녀의 장단점

개인적인 입장에서본 한국과 일본 여자편 어디까지나 필자의 지극히 개인적인 관점 이므로 이 기준이 절대적일수가 없고 개인차이가 상당히 많다는 것을 미리 말해둡니다 지극히 주관적인 필

odegq.tistory.com

 

 

 

 

 

일본에서 자기 사업을 해서 비자를 받을려면 한달에 얼마를 벌어야 할까? (tistory.com)

 

일본에서 자기 사업을 해서 비자를 받을려면 한달에 얼마를 벌어야 할까?

일본유학 취업 리턴 3559 법칙과 일본유학 369 법칙 (tistory.com) 일본유학 취업 리턴 3559 법칙과 일본유학 369 법칙 일본회사에서 외국인 5년 기점으로 이직이나 내보내는 분위기 만드는건 연금때문 (

odegq.tistory.com

 

 

 

odegq.tistory.com/340

 

일유충의 방학이나 휴일 일본서의 일상생활

개인적인 입장에서본 한국녀와 일본녀의 장단점 (tistory.com) 개인적인 입장에서본 한국녀와 일본녀의 장단점 개인적인 입장에서본 한국과 일본 여자편 어디까지나 필자의 지극히 개인적인 관점

odegq.tistory.com

 

 

 

 

 

 

 

 

단계별 일본유학의 체감 난이도 0~4단계 (tistory.com)

 

일본으로 한국으로 다시 일본으로 리턴 역리턴의 난이도

일본유학후 리턴 하고 다시 일본으로 역리턴 하는 경우도 있음 근데 그정도 경지에 오르는 사람은 거의 신선임 ㅋㅋㅋㅋㅋ 아래 난이도 흔색이 많을수록 어려운임 ㅋㅋㅋㅋㅋ ① 한국-> 일본 약

odegq.tistory.com

 

 

 

 

 

 

 

0~총 4까지 일본유학은 단계가 있는데

아무 것도 없는 일본유학 준비충이 0이면 

0단계에서 부터 4단계를 생각 하고 시작을함 그러니깐 망하는거임 ㅋㅋㅋㅋ

근데 4단계에서 일본유학을 시작 하고 싶으면 거의 직계가족이 일본거주 하는 상태여야 가능

근데 실제로는 3단계까지 오면 일본유학은 성공임 3단계에서 4단계 오는건 그건 너무 쉬움

2단계에서 3단계로 못와서 일본유학 대부분 망하는거임

 

 

 

 

 

 

뭐 3단계 까지 가도 4단계로는 언제든지 갈수 있으니깐 3단계 까지 가는게 문젠데

망하는 이유는 쉬움

아무것도 없는 상태에서  대부분 2단계로 마무리 되기 때문임

노하우나 정보 지식을 다 찾아도 대부분 2단계지 3단계로 넘어오는 지식은 거의 전무함

거기다 여러상황들이

그래서 대부분 2단계에서 일본유학은 끝을봄 ㅋㅋㅋㅋㅋㅋㅋ

 

 

 

 

 

 

 

 

일본에서 한국인은 대부분 비슷비슷 하다 (tistory.com)

 

일본으로 한국으로 다시 일본으로 리턴 역리턴의 난이도

일본유학후 리턴 하고 다시 일본으로 역리턴 하는 경우도 있음 근데 그정도 경지에 오르는 사람은 거의 신선임 ㅋㅋㅋㅋㅋ 아래 난이도 흔색이 많을수록 어려운임 ㅋㅋㅋㅋㅋ ① 한국-> 일본 약

odegq.tistory.com

 

반응형
LIST